일산에서 ‘은광쌤사주상담소’를 운영하며 자연순환운명학이라는 독특한 분야를 연구하는 은광 김은서 선생은 사주 명리학을 넘어서는 새로운 운명학의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자연의 순환을 통해 사람의 일생을 이해하고 예측하는 자연순환운명학을 소개하며, 그 독창적이고 심오한 견해를 전했다.
김 선생은 본래 20년간 피부 미용업에 종사하며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했으나, 50대에 접어들면서 극심한 번아웃을 경험했다.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사주 명리학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자연순환운명학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자연순환운명학은 호호당 김태규 선생이 창시한 학문으로, 자연의 순환을 바탕으로 인간의 운명을 예측하는 방법이다. 김 선생님은 "자연의 일년이 봄, 여름, 가을, 겨울을 거치듯, 사람의 일생도 탄생, 성장, 발전, 결실, 소멸의 과정을 따른다"고 설명했다. 이 학문은 전통적인 사주 명리학과는 다르게, 개인의 운명은 자연의 순환에 따라 유동적이며, 나이는 단지 숫자일 뿐이라고 강조한다.
김 선생은 자신이 상담했던 한 여성 고객의 사례를 소개했다. 그 고객은 30살의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왜 제 마음은 90살 할머니 같을까요?"라고 물었다고 한다. 김 선생은 그녀의 현재 위치가 자연순환운명학의 '입동'에 해당한다고 분석하며, 이를 통해 고객이 느끼는 허무함과 덧없음의 원인을 설명했다. 이러한 상담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상태를 이해하고, 앞으로의 삶을 어떻게 살아갈지에 대한 방향을 찾게 되었다.
자연순환운명학은 전통적인 사주 명리학과는 차별화된 점이 많다. 김 선생은 "사주 명리학은 300년 전에 중국에서 건너온 예측 방법으로, 시대가 바뀌었어도 발전이 없었던게 사실"이라고 말하며, "자연순환운명학은 사주 명리학에서 몇 단계를 발전시킨 새로운 운명 예측 방법으로, 사람의 일생을 자연의 순환에 비유하여 더욱 정확한 예측을 가능하게 한다"고 설명했다.
김 선생은 자신의 상담을 통해 고객들이 마음의 평안을 찾고, 자신의 운명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연순환운명학을 통해 사람들은 자신의 인생에서 어떤 시점에 서 있는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더욱 명확하게 알 수 있다고 믿는다.
김 선생은 "자연의 순환 속에서 자신의 계절을 알고, 그에 맞는 의사결정을 한다면 인생은 안전할 것입니다"라고 조언하며, 이 학문이 많은 사람들에게 평안과 방향성을 제시해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연의 흐름에 따라 인간의 운명을 이해하는 자연순환운명학은 김은서 선생님의 손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며, 그들의 삶에 깊은 통찰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매경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라이프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