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을 위한 공간, 한 사람을 위한 케어’ 양재동 프라이빗 헤어살롱 ‘디에이롭 헤어’ 김희준 원장.모류 교정 펌으로 더 자신 있는 스타일 완성
서울 서초구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인근에 위치한 ‘디에이롭 헤어’는 기존 미용실과는 차별화된 1인 전담 프라이빗 미용실이다. 고객이 예약한 시간 동안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해 집중하는 전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편안히 상담하고 시술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디에이롭 헤어를 운영하는 김희준 원장은 청담동과 강남의 VIP 고객을 대상으로 미용 경험을 쌓아온 전문가로, 고객 맞춤형 시술에 대한 깊은 철학을 바탕으로 이 미용실을 설립했다. 김 원장은 고객의 스타일과 요구를 세심하게 반영해,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디에이롭 헤어’의 대표 시술은 김 원장이 오랜시간 청담동에서 습득한 기술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스타일로 재구성한 ‘모류 교정 펌’이다. 고객의 머리카락 가르마나 방향을 교정해 자칫 탈모처럼 보일 수 있는 부분을 보완하고,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게 돕는다. 이 시술은 전국 각지에서 고객들이 찾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들이 평소 받는 헤어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특화된 시술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김 원장의 운영 철학은 ‘세일즈’보다는 기술과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데 있다. 대형 프랜차이즈 미용실이 제품 판매나 회원권 권유에 지나치게 적극적인데 비해, 김 원장은 고객에게 부담을 주지 않고 꼭 필요한 서비스만을 제공하고자 한다. “마음을 먼저 사야 한다”는 신념으로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에 두는 것. 고객이 이 공간에서 진정으로 힐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슬리퍼와 TV, 책, 손 마사지 기계 등을 마련해 두어,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디에이롭 헤어’는 미용실이 아닌 마치 작은 힐링 스튜디오 같은 느낌을 준다. 고객이 편하게 오랫동안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시설을 마련했고, 특히 고객이 혼자만의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마사지 베드와 아로마 미스트가 있는 샴푸대를 설치했다. 시술 중 마치 마사지숍에 온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조성된 이 공간에서 고객은 더욱 완벽한 만족을 누릴 수 있다.
김 원장은 가까운 시일, 매장을 확장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디에이롭 헤어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새로운 매장은 프랜차이즈식의 대형 미용실이 아닌,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미용 경영과 직원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을 연구하며, 고객과 직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꿈꾼다. 김 원장은 고객이 항상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전문적인 기술력과 세심한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 원장은 “미용이 단순히 화려한 직업이 아니라 끊임없는 자기 발전이 필요한 영역”이라며, 고객들에게 기술력과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전문가를 선택하라는 조언을 전한다. 겉모습만 보고 선택하기보다는 고객에게 진정한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미용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저작권자 ⓒ 매경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라이프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