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림에서 24시간 운영되는 태닝샵 '더블랙탠'을 운영 중인 오동원 대표는 이곳이 단순한 태닝샵을 넘어서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신림 최대규모를 갖춘 더블랙탠의 오 대표는 “저희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지문 등록을 통해 회원들만 출입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이곳은 특히 신림점에 왁싱룸을 마련해, 왁싱 전문가가 평일 낮 시간 동안 상주하며 상담과 등록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태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태닝은 자외선을 통해 피부를 까맣게 태우는 작업으로, 안전을 위해 피부암 발생을 유발하는 자외선 파장을 제외한 UVB와 UVA만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 대표는 “고객의 피부 상태와 태닝 목적에 맞게 적합한 태닝 로션과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리고 있어요.”라며, “바디 프로필 촬영을 준비하는 고객이나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처럼 특정한 목적이 있는 경우, 그에 맞는 태닝 방법을 제안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더 블랙탠 신림점은 올해 오픈했으며, 광명점은 약 3년 전부터 운영되고 있다. 오 대표는 운동과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며 바디 프로필 촬영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태닝의 필요성을 느꼈고, 이를 바탕으로 태닝샵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한다. “태닝샵을 다니면서 이 사업이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우연히 광명점 인수 기회를 얻게 되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고 그는 회상했다.
더블랙탠에서는 태닝 로션의 종류와 용량을 고객의 태닝 경험과 목표에 맞춰 추천해주고 있다. 오 대표는 “입문자들을 위한 250ml 용량의 로션부터 바디 프로필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브론저 로션까지 용도와 횟수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고 설명했다. 또한, 무제한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은 1년 내내 태닝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다.
더블랙탠의 차별점은 전문적인 상담과 체계적인 출입 시스템에 있다. 오 대표는 “저는 종합 미용 학사 자격을 가지고 있어, 보다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고 강조했다. 또한, “회원들만 출입할 수 있는 시스템 덕분에 늦게 퇴근하는 트레이너들도 새벽 시간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고 설명했다.
오 대표는 태닝샵 운영 중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로, 밤에만 방문하는 한 고객을 언급했다. “밤에 일하고 낮에 잠을 자야 하기 때문에 햇빛을 받을 시간이 없다며, 자외선을 쬐기 위해 태닝을 한다는 고객이 있었어요. 이런 목적도 태닝샵이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기하고 뿌듯했습니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오 대표는 “지점을 더 늘리고, 가맹 사업을 통해 프랜차이즈화하고 싶습니다.”며,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더 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싶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무인 운영임에도 불편함 없이 이용해 주시고, 좋은 리뷰를 남겨주시는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덧붙였다.
더블랙탠은 24시간 운영되는 신림 최대규모 태닝샵으로, 고객의 필요에 맞춘 전문적인 상담과 프라이빗한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태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더블랙탠 #오동원대표 #오동원 #신림태닝샵 #신림프리미엄태닝샵 <저작권자 ⓒ 매경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라이프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