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시니어 세대 위한 '하나 더 넥스트 시니어 포럼' 개최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지난 23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시니어 세대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한 '하나 더 넥스트 시니어 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하나은행뿐만 아니라 하나증권 손님까지 초청해 약 150여 명의 시니어 손님이 참석했다.
하나은행은 2023년부터 시니어 손님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시니어 포럼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포럼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노후 자산관리와 삶의 질 향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명사 초청 특강 ▲상속 관련 법률 및 세무 강의 ▲유언대용신탁 소개 ▲유언장 작성 체험 ▲시니어를 위한 인문학 강의 등이 포함됐다. 특히, 스타강사 김미경은 '자존감 넘치는 인생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시니어 세대의 자존감 있는 삶을 위한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하나은행의 신탁 전문가 송은정 시니어마스터는 '신탁으로 지키는 알토란 같은 내 자산'이라는 주제로 신탁 활용 노하우를 강의했으며, 행사 이후 참석자들은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받을 수 있었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시니어 세대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1일 시니어 세대의 성공적인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그룹 차원의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를 출범했다.
<저작권자 ⓒ 매경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